오토다이어리

[부산모터쇼] 르노삼성의 안방 부산에서 감성품질을 느껴보세요

“르노삼성의 감성품질을 느껴보세요”르노삼성차는부산모터쇼에 를 포함한 11대의 전시 차와 함께 ‘Bose ? 사운드 시스템’ 등 첨단 장비들을 전시해 감성품질을 강조한다.익스피리언스 존, 테크놀러지 존, 액세서리 존 등으로 전시공간을 나눠 각 구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했다.오감만족 체험구역인 은 국내 중형차 최초로 에 적용된 ‘Bose ? 사운드 시스템’과 ‘운전석 전동조절 마사지시트’,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그리고 ‘퍼퓸 디퓨저’를 전시한다. 이는, 국내 중형차 최초로 적용한 의 대표적인 웰빙 사양으로 각종 시뮬레이션과 영상 등으로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감성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미래의 기술과 비전을 공유하는 은 르노삼성자동차 라인-업 (QM5, SM7, SM5, SM3)의 파워트레인 기술을 선보인다. 1층 전시관에 컨셉트 카인 , 르노 그룹의 2010년형 F1 모델인 모형, 등을 전시함과 동시에 2층 전시관에는 각 차량의 엔진과 변속기의 절개 전시물을 공개함으로써, 방문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내의 한층 진보된 기술력을 엿볼 수 있게 구성했다. 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자동차 용품 전문점을 운영한 르노삼성자동차의 다양한 액세서리 및 차량용 편의 상품을 소개한다. 그리고 출범 10주년을 기념하여 마련된 은 지난 10년 동안 놀라운 속도로 발전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역사와 성과를 되짚어 볼 수 있는 전시물을 공개 할 예정이다. 이 외에, 친환경을 위한 eco ACTION 캠페인과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 사회발전을 위한 여러 가지 후원활동 등 르노삼성자동차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등이 함께 전시된다.르노삼성자동차는다양한 이벤트를 모터쇼 기간 내내 진행한다.인기 상승중인 ‘W & Whale’이라는 팝 일렉트로닉 그룹을 초청해퍼포먼스를 펼치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당첨된 고객들에게는 ‘2010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1백 만원 상당의 경기관람 티켓을10명에게 준다.롯데백화점과의 공동마케팅으로 메인 카인 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가족동반 여행권 추첨 이벤트가 진행한다. 아울러,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르노삼성자동차는 부산지역의 2000년생 (만10세) 어린이를 초청하여 5월 5일 어린이 날을 함께 기념 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2010 부산국제모터쇼는 르노삼성자동차의 고향인 부산에서 진행되는 만큼 기존 모터쇼와 차별화시키고 있다” 라며 “다양한 전시 제품뿐만 아니라 전시 아이템, 그리고 이벤트에서도 라는 전시 주제와 걸맞게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