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마티즈,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공동 마케팅

지엠대우 마티즈와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지엠대우는5월 9일까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공연되는 코엑스의 밀레니엄 광장과 실내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전시하고, 뮤지컬 관람객 중 1명을 추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대를 경품으로 제공키로 했다.

지엠대우는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장점을 포스트잇에 적어 현장에 배치된 게시판에 붙이면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씩을 주기로 했다.또, 전시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찍은 사진을 웹사이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형제는 용감했다’ 뮤지컬 티켓 2장씩을 증정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포토 콘테스트’도 함께 개최한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유명 연예인 홍록기와 가수 이지훈,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온유 등이 출연하고, 난타로 유명한 프로듀서 송승환이 제작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코엑스 아티움에서 올해 6월까지 공연 예정이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