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여성고객들을 극장으로 초대했다.기아자동차는 올해 홀수달 (3,5,7,9,11월) 마지막주 토요일을 여성고객을 위한 ‘시네마데이’로 정하고, 그 첫 영화로 27일 영화 ‘비밀애’에 기아차 여성고객 3천명을 초대했다. 기아차는 온라인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영화 ‘비밀애’ 관람권 (1인 2매)를 증정했으며 올해 첫 뷰티시네마데이는 전국 10개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었다.오종훈 yes@autodiary.kr
기아차가 여성고객들을 극장으로 초대했다.기아자동차는 올해 홀수달 (3,5,7,9,11월) 마지막주 토요일을 여성고객을 위한 ‘시네마데이’로 정하고, 그 첫 영화로 27일 영화 ‘비밀애’에 기아차 여성고객 3천명을 초대했다. 기아차는 온라인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영화 ‘비밀애’ 관람권 (1인 2매)를 증정했으며 올해 첫 뷰티시네마데이는 전국 10개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었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