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아이폰 + 트위터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하는 푸조

푸조가 한국 시장용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수입차 처음으로 도입하고 트위터를오픈하는 등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30일 컴팩트 SUV 3008출시에 앞서 아이폰 무료 어플리케이션을배포하고 있다.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한글이 지원되는 것은 물론, 한국 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바로 찾아볼 수 있는 한국 고객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수입차 시장에서 한국 전용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 도입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푸조 3008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30일 출시되는 3008의 동영상,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퍼즐 게임, 딜러 찾기, 시승예약, 서비스 찾기, 뉴스 보기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푸조 3008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론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된다. 어플리케이션에 저장되어 있는 3008 퍼즐 게임을 완성한 후 캡쳐해서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3008 시승권(1명), 푸조 르꼬끄 라인 의류(5명), 푸조 티셔츠 모자 세트(2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푸조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스마트폰의 경우 푸조 모바일사이트인 m.epeugeot.co.kr/3008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한불은 이와 함께 최근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트위터도 공식 오픈,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푸조 한국 공식 트위터는 twitter.com/PEUGEOT_KOREA로 이를 통해 푸조의 한국 내 다양한 정보는 물론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푸조의 이벤트와 소식에 대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푸조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로 등록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는 4월 1일 내한 공연을 갖는 브라이언 맥나이트(Brian Mcknight)의 콘서트 티켓(10명)과 푸조 티셔츠(30명)을 증정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