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현대자동차는 2010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하기로 하고, 3월 24일(수)부터 모집에 들어간다.연구개발, 생산, 일반사무, 국내영업 및 서비스 등 전분야에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를 뽑는다.

지원서 접수는 3월 24일(수)부터 4월 6일(화)까지 현대차 인터넷 홍보 홈페이지(www.pr.hyundai.com)를 통해 이뤄지며, 2010년도 8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부문에 차량설계/평가, 파이롯트, 파워트레인, 선행개발, 전자개발, 디자인, 기획/지원 ▲생산부문에 운영/지원, 생산관리, 생산기술, 품질, 구매 ▲일반사무부문에 경영기획, 재경, 마케팅, 해외영업, 경영지원 ▲국내영업 및 서비스 부문에 판매촉진, 영업지원, 서비스 등이며 응시자는 자신에 맞는 부문을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KAT), 3차 면접전형, 4차 신체검사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4월 말 현대차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며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임원면접, 프리젠테이션면접, 영어면접, 토론면접으로 이루어진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