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0주년을 맞이한 한국토요타가 고객 감사 캠페인을 벌인다. 한국토요타는3월 한 달간 렉서스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 확대, 특별 금융 프로그램 및 신차 구입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한국토요타는 렉서스 신규구매 고객에게 일부 소모성 부품과 정기점검 서비스를10만km까지 무상 서비스하기로했다.특별 무상 쿠폰을 제공, 이 같은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것. 정기검사와 에어클리너 교환, 엔진오일과 필터, 브레이크 패드등을 추가로 제공한다.이밖에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통해 렉서스 전 차종을 구입하면1회분의 리스료를 지원한다.ES350을 현금으로 구입하면100만원 상당의 주유 쿠폰을 제공한다.또한렉서스 재구매 고객은차종에 따라 최대 3백만원까지 신차 구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