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지엠대우 기업 블로그 시즌 2 스타트

‘지엠대우톡’이 22일 부터 ‘시즌 2’로 접어들었다.

‘지엠대우톡’은 지엠대우의 기업 블로그로다양하고 새로운 내용으로 대폭 개편, 22일부터 ‘시즌 2’ 운영에 들어갔다. 지엠대우는이번 기업 블로그 ‘시즌 2’ 운영을 통해 보다 유익한 자동차 관련 제품 정보는 물론, 자동차와 관계된 각종 생활 정보를 다양하게 담아낼 예정. 차량 구매 시점부터 단계별, 계절별로 운전자 스스로 차량 점검을 할 수 있는 간단한 차량 관리 요령과 연비 절감 운전 방법 뿐 아니라 야외 스포츠, 모터 레이싱, 여행기 등 자동차와 함께 하는 다양하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 등 한 층 풍성한 내용이 담긴다.
지엠대우는 ‘시즌2’ 개편 운영에 맞춰 엔지니어링, 파워트레인, 디자인, 제품 생산,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는 28명의 2기 사내 블로거를 선발, 회사 내 다양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지난 해 8월 국내 유일의 소비자 대상으로 선보인‘지엠대우 톡’은 개설 7개월 만에 누적 순 방문자가 33만7천명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부터는 하루 평균 방문자가 3,000명을 넘는 등 점차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지엠대우측은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