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열혈장사꾼보면서 르노삼성차 제품정보 바로 확인

TV 드라마를 보면서 드라마에 등장하는 제품 정보를 즉시 확인하는 쌍방향 광고가 처음 선보인다. 르노삼성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KT(회장:이석채) QOOK TV와 함께 KBS 인기드라마 에 뉴SM3 등 제품 정보를 보여주는 를 새로이 선보인다고 밝혔다.란 시청자가 드라마를 시청하다 궁금증이 생기면 IPTV의 리모콘을 통해 제품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장면정보 서비스’(클리어 스킨)과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면정보 서비스’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로서 드라마에 차량이 등장할 때, 시청자가 리모컨의 빨간 버튼을 누르면 TV 팝업 창을 통해 해당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보여진다.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전시관’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제품 정보와 가격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IPTV 안에 만들어진 홈페이지다.르노삼성자동차는 거주 지역을 확인할 수 있는 IPTV의 특성을 활용한 양방향 광고 서비스를 통해 시청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영업지점과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이 서비스는 QOOK TV의 ‘다시보기’ 메뉴의 KBS카테고리 내의 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쿡TV 홈페이지와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