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the Difference.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창사 10년을 맞이하는 내년을 앞두고 기업 이미지 제고와 일관된 브랜드 전략 전개를 위한 조치다.새로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은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Difference’를 추구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핵심 가치가 담겨 있다. 또한 2000년 출범 이래 축척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8년 연속 고객 만족도(CSI) 1위, 정도 영업 등 품질, 제품, 서비스에 있어서 경쟁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영을 추구하겠다는 의지와도 일맥상통한다.새로운 브랜드 슬로건(Discover the Difference)은 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설문과 여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되었으며 소비자 지향적인 회사의 비전에 맞추어 라는 슬로건이 탄생하였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