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현대차, 월드컵 조추첨 응원전

현대차가 2010 남아공 월드컵 조추첨식 응원전을 개최한다.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2월 5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리는 ‘2010 월드컵 조추첨식’을 맞이하여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2010 남아공 월드컵 조추첨식 공동응원전』을 개최하고,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한축구협회가 후원하고 KT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공동응원전은 ‘2010 남아공 월드컵’ 자동차부문 공식후원사인 현대차가 전국민적인 월드컵 붐조성을 위해 펼치는 첫번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알펜시아 리조트내 스키점프 경기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여 조추첨식을 현장중계하고, 대한민국이 행운의 조에 편성되기를 기원하는 대규모 공동응원전을 벌인다.공동응원단은 현대차 선발고객 1,000명 외에 대한축구협회 후원사인 KT 초청고객을 포함하여 총 1,500여 명으로 구성되며, 재미 있는 응원구호와 응원공연으로 조추첨식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대한민국팀의 승리 기원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지름 4m의 대형 축구공 애드벌룬인 ‘굿윌볼(Goodwill Ball)’을 최초로 공개하고, 응원전 참석 고객 중 선발된 고객대표와 현대차 임원대표가 함께 첫번째 승리 기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한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