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지엠대우, 2010년형 토스카에 익스클루시브 추가

지엠대우가‘2010년형 토스카’를 출시하고‘익스클루시브’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토스카 라인업에 새롭게 선보였다.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가죽 시트와 도어 트림에 블랙 계열의 투 톤 컬러를 새롭게 적용하고, 센터페시아를 무광 블랙 색상으로 재단장해 보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가죽으로 기어노브 및 스티어링 휠 커버를 만들어 고급감을 더했다.고객이 선호하는 17인치 휠과 전좌석 열선내장 시트를 채택했다.가격은 6단 자동변속기 기본 장착에 2,305만원.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개성파 배우 하정우씨가 광고 모델로 등장해 개성과 세련미 넘치는 멋진 스타일을 생동감 있게 전달할 예정. 지엠대우는이와 관련, 18일 하정우씨에게 2010년형 토스카 익스클루시브 1호차를 전달했다.

지엠대우는토스카 2010년형 모델 출시와 함께 새로운 판매 프로그램을 도입, 토스카 구매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올해 말까지 토스카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수퍼 세이프 워런티’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출고 1년 내 차량끼리 충돌시 동일 차종으로 교환해 주는 신차 교환 서비스(스마트 익스체인지), 차량 구매 후 실직시 위로금 지급, 운전자보험, 31일 이상 장기 입원시 위로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

또한 현재 토스카와 윈스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가족(보유고객 본인/배우자의 직계가족 및 형제자매 포함)이 토스카를 구매할 경우, ‘마이 패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