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미국 뉴욕의 명물, 타임스 스퀘어에서 옥외 광고를 시작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세계 최고 번화거리 타임스 스퀘어 광장에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이 달부터 현대차 광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맨하탄 타임스 스퀘어 광장 북쪽의 투 타임스 스퀘어 건물에 현대차의 옥외광고를 새롭게 설치하고지난 10월부터 옥외광고를시작했다.

현대차가 본격적으로 광고를 시작한 타임스 스퀘어 광장은 세계의 상업, 금융,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 맨하탄에서도 가장 중심부에 있는 최고 번화거리로 하루 통행인구 150만명, 연간 통행인구 5억 5천만명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랜드마크 사이트다. 현대차의 옥외광고판이 설치된 투 타임스 스퀘어 건물은 코카콜라, 삼성전자, HSBC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경쟁적으로 홍보를 펼치고 있는, 타임스 스퀘어 광장의 가장 중심에 위치한 메인 건물이다.

현대차의 타임스 스퀘어 옥외 광고판은 정면 LED(발광다이오드)의 상?하단 2면과 양 측면 상?하단 배너 4면 등 총 6면으로 이뤄져 있으며, 상단 광고판은 가로 11.6m, 높이 4.3m, 하단 광고판은 가로 11.6m, 높이 5.8m로 이뤄져 있다.

현대차는 정면의 LED 광고판을 통해서 임팩트 있는 제품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동영상 광고를 펼칠 예정이며, 양 측면 배너 광고판을 통해서 동영상 광고와 연계한 강렬한 메시지나 로고, 그림 등의 배너 광고를 펼쳐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현대차와 세계적 수준의 품질력을 자랑하는 현대차의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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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