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에코 액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대표 이사:장 마리 위르띠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eco ACT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르노삼성차의 에코 액션 캠페인은친환경 운전 문화를 정착 시켜 에너지를 아끼는 한편배출 가스를 줄이고, 아울러 자동차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CO₂와 자동차 운행으로 늘어가는 탄소발자국(Carbon Footprint)을 줄여나가 인류의 지속 가능한 삶에 함께 기여하자는 취지로 전개 된다. 이를 위해 르노삼성차는동호회와 임직원들 및 고객들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단계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향후 무공해자동차와 연계하여 친환경 활동뿐 아니라 친환경 차량에 대한 기술 및 제품에 까지 그 영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기존의 어린이 교통안전 프로그램으로 쌓아온 기업이미지와 더불어 친환경 저탄소 녹색성장을 견인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향후에도 건전한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 이라고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