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네트웍스의 스피라가 CNN 방송을 타고 20억 시청자들에게 알려졌다.
어울림네트웍스(주) (대표 박동혁)는 지난 20일 미국 CNN 뉴스 보도에 스피라가 소개 되었다고 전했다. CNN 월드 리포트의 특집방송 ‘아이 온 사우스 코리아(Eye on South Korea)’는 20일 한국 자동차 산업의 성공 전략에 대한 내용을 방송하면서 한국 유일의수퍼카로 스피라를 소개했다. 한국의 작은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뉴스 방송에서 조명 받게 된 것이다.
어울림네트웍스(주) (대표 박동혁)는 지난 20일 미국 CNN 뉴스 보도에 스피라가 소개 되었다고 전했다. CNN 월드 리포트의 특집방송 ‘아이 온 사우스 코리아(Eye on South Korea)’는 20일 한국 자동차 산업의 성공 전략에 대한 내용을 방송하면서 한국 유일의수퍼카로 스피라를 소개했다. 한국의 작은 중소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뉴스 방송에서 조명 받게 된 것이다.
방송에서는 “대게 미국에서 엄마들이 운전하는 한국차가 아니다.” 라는 표현을 쓰며 스피라를 소개하였고, “아주 매력적이고 경제적인 스피라로 인해 이것이 바로 한국의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문을 연 것이다.” 는 등의 긍정의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