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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 고객센터 체험 임직원 1천명 넘겨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가고객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2006년부터 운영중인 에 참여한 임직원이 1천명을 돌파했다. 2006년부터 시작하여 상, 하반기 년 2회씩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은현재까지 영업/품질/홍보 본부장 등 임원들은 물론 신규 입사 경력 및 신입 사원 등 참여한 임직원이 15일로 1천명을 넘어섰다고 르노삼성측은 밝혔다.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엔젤 센터에서일일 상담원으로 변신, 고객과 직접 통화 하는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임직원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것은 물론 차량 구입 상담 및 차량의 응급 처치, 긴급 출동, 차량 처분 등에 관한 고객의 전반적인 문의와 요청 사항을 엔젤 센터에서 운영하는 VOC (Voice of Customer: 고객의 목소리) 시스템에 입력하고, 관련 부서에 제반 사안을 전달, 해결하는 기회도 갖게 된다.특히, 직접 고객을 접하기 어려운 연구소, 생산, 기획, 구매, 홍보, 인사 본부에서도 시, 공간상의 제약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엔젤 센터 직원들과 함께 생생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르노삼성자동차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부품 협력업체 및 A/S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까지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 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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