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GLK, E 클래스 풀체인지, S 클래스 마이너체인지, 하이브리드 속속 출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GLK, E클래스, S 클래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 등 하반기 새 모델 출시 일정을 밝혔다.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주요 모델은GLK 클래스,풀체인지 되는E 클래스,S 클래스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등이다.

지난서울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 프리뷰로 선보여 국내 고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던GLK 는오는 7월 말에 출시된다. 8월에는2009년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전세계 고객을 열광시킨E 클래스가 7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된 모습을 한국에 선보인다.더욱 역동적인 모습으로 변모한 The new E-Class 라인업에는 새롭게 쿠페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 회사의 플래그쉽 모델인S 클래스는8월 초 국내에 출시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인 S400하이브리드도 선보인다.전세계 최초로 대용량 압축 리튬 이온 배터리(lithium-ion battery)와 한층 업그레이드 된 V6 가솔린 엔진의 공조를 통해 공간 효율성과 연료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세계 최고의 럭셔리 하이브리드 세단이다.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S 400 HYBRID의 연료 소비는 100km당 7.9리터에 불과하며, CO2배출은186g/km를 자랑한다. (유럽 기준)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