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한성, 분당 서현동에 벤츠 전시장 확장 이전

한성자동차가 분당 서현동에 전시장을 이전 오픈했다. 6월 22일(월) 문을 연분당 서현 전시장은 기존 분당 금곡 전시장이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한 전시장이며, 2,067 m² (연건평 625평) 5층 규모로 동시에 12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서현 전시장은 분당 지역 내 신흥 수입자동차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백현 서비스 센터와 연계하여 분당 및 강남지역의 고객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서현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전용관을 갖추고 있으며, 분당 지역의 특성을 고려하여 여성 고객을 위한 픽업 서비스 및 시승 행사, 문화 강좌 개최 등 여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분당 서현 전시장의 이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분당 서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를 위한 2박 3일 메르세데스-벤츠 시승권,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콜렉션 제품,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및 골프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