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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은 고객 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여름철 차량 안전을 위한 무상 점검 캠페인을 6월 22일부터 7월 4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서비스 기간 중 닛산의 전 고객들은 에어컨을 포함한 냉각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등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점검 항목 및 엔지니어의 추천 항목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서비스 기간 중 에어로 키트 및 LED 보조방향램프 등의 액세서리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여름철 무상 점검 서비스는 서울 및 분당, 인천, 부산 등 닛산 전국 6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하며, 전화 예약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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