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포르테 쿱과KT 쇼 무브가 공동마케팅을 펼친다.기아차가 포르테 쿱 출시를 맞아 KT의 유무선 통합메신저 쇼 무브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포르테 쿱의 스타일과 쇼 무브의 모바일 이미지를 연결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신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신차붐 조성에 나섰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포르테 쿱-SHOW moov 런칭 이벤트’를 마련하고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르테 쿱 1대 (1등), 최신 핸드폰 (2등) 등을 제공한다. ‘포르테 쿱 경품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30일까지 쇼 무브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포르테 쿱을 전시하고 포르테 쿱과 쇼 무브를 함께 알리는 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포르테 쿱 출시일인 지난 11일 저녁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쇼 고객 1,000명을 초청해 ‘쇼 무브와 함께 하는 포르테 쿱 페스티발’을 열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