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유력한 신차 및 중고차 정보 전문지인 켈리 블루북이’2009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에서 캐딜락을 ‘베스트 컴포트’ 부문과 ‘베스트 인테리어 디자인’ 부문에 선정했다고 GM측이 밝혔다.

켈리 블루북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는1만2,000명 이상의 신차 구입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조사를 기반으로 매년 10개 부문에 걸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켈리 블루북 편집진은 “요즘 선보이는 캐딜락은 더 이상 단추가 장식된 벨벳이나 출렁이는 주행감이 아닌 부드러운 파워와 정숙한 주행, 그리고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감한 고품격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함을 추구한다”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