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시장 점유율 20% 달성! 쌍용차의 올해 판매목표다.
쌍용자동차는 6 일대전정비연수원에서’ 2009 년 판매대리점 전진 대회’를 개최하고 올해 내수 점유율 20% 를 달성키로결의했다.행사에는 이유일 공동관리인 , 하관봉 영업부문장과전국 판매대리점 대표 140 여명 등 총 200 여명이 참석했다.
쌍용자동차는 이 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C200 의 성공적인 출시 ▲ 2009 년형차종을 통한 시장분위기 전환 ▲활발한 마케팅 활동 전개 및 영업력 강화▲영업현장 사기 진작 ▲총력판매 체제 구축등을추진키로했다 .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