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입사원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홍보활동에 나섰다.기아자동차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2008년도 하반기 채용 신입사원들이 경기?강원권, 충청권, 전라권의 주요 지역에서 기아차를 직접 알리는 ‘1박 2일 트래블 위드 기아’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신입사원들은 이번 1박 2일 기아차 홍보활동에서 총 9개조로 나뉘어 전국 각 지역의 기차역, 대학교, 대형 할인마트, 터미널 등 인구 밀집 지역에서 쏘울, 포르테, 로체 이노베이션, 스포티지 등 기아차의 인기 차종을 한 차종씩 맡아 홍보활동을 펼쳤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