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의 서비스가 수입차중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조사전문기관 마케팅인사이트가 발표한 소비자들의 자동차에 대한 평가 및 사용행동/ 태도에 관한 조사결과에서 혼다가 수입차 A/S 부분 서비스 만족도 1위 브랜드에 올랐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혼다가 소비자 서비스 만족지수에서 867점을 획득.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올랐으며, 접수/접근 차원, 환경 차원, 절차 차원, 결과 차원 4가지 항목에서 수입차 브랜드 평균 만족도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보였다. 1위 혼다에 이어, 2위에는 렉서스가 차지해 일본차들의 강세가 돋보였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