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자동차의 한국 판매법인인 MMSK (대표 최종열)는 1월 6일부터2월28일 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고장시 픽업과 딜리버리 서비스는 물론 대체이동 수단을 제공하는 ‘윈터 언리미티드 서비스’를 실시한다.MMSK는 미쓰비시자동차의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문제가 발생시 즉시 현장에 출동해 응급조치를 실시하고, 주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공식 서비스센터로 픽업?수리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가고자 했던 1차 목적지까지 모범택시 등 대체이동 수단 및 요금을 지원한다. 고객의 주소지와 다른 타 시도에서 고장이 발생시에도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예를 들어, 서울 고객이 부산에서 차량 운행 불가시, 서울까지의 KTX 등 모든 비용을 전액 지불한다.

아울러 수리가 완료된 차량은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의 주소지까지 안전하게 전달하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함께 기념품인 고급 다이어리도 제공된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