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크라이슬러 장기보유고객 대상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안영석)는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전국 22개의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자사 차량 장기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리프레시 캠페인’은 지난 2001년 말 이전 등록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예방, 그리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캠페인 기간 중 방문한 차량에 대해서 무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인 모파(Mopar) 브랜드의 전 부품 및 각종 차량용 액세서리, 컬렉션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를 받은 고객이 크라이슬러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기존 재구매 할인가격에서 추가로 할인된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더블 할인 찬스’가 주어진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