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한국닛산 ‘Shift’ 홍보 온라인 이벤트 전개

한국닛산이 닛산의 핵심철학인 ‘시프트’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는오는 9월 20일까지 “당신의 SHIFT_는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닛산 브랜드의 글로벌 태그라인인 “SHIFT_”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닛산 공식 웹사이트(www.nissan.co.kr)을 통해벌이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시프트 컬러 팔레트’와’시프트 UCC’로 나뉘어 열린다. ‘시프트 컬러 팔레트’는닛산 시프트의 이해를 돕는 영상이나 이미지가 담긴 다양한 칼라를 클릭해 감상하면 나만의 팔레트에 5가지 색상이 모두 채워져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시프트 UCC는 나만의 “시프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UCC를 올려 응모하는 이벤트로손목시계, 닛산 미니카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후 닛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닛산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새롭게 열린 닛산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의 수입차 웹사이트와는 달리 정보 전달 뿐만 아니라 방문자가 직접 참여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닛산 공식 사이트 오픈 후, 웹 디자인 관련 사이트에 인기 사이트로 오르면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SHIFT_”를 표현한 닛산만의 독특한 방식과 디자인, 선명한 색감이 눈길을 끌면서 입소문 효과와 함께 방문자수가 급증하고 있다.

‘시프트’는 변화, 도전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닛산의 글로벌 태그라인으로, 발상의 전환, 일상의 변화를 뜻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SHIFT_3.jpg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