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SUV ‘윈스톰 맥스’ 시승과 더불어 4색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마케팅을펼친다.
‘윈스톰 맥스 앤 더 시티’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월 한달 동안 네 차례에 걸쳐총 200명에게 5박 6일간 윈스톰 맥스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각 차수별로 고급스럽고 도회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도 함께진행한다.
첫번째로9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W호텔 리버파크 야외 수영장에서 스타일리쉬한 외관의 윈스톰 맥스와 함께 하는 여름 바캉스 행사가 마련됐다. 이날 GM 대우는야외 수영장에 윈스톰 맥스 1대를 전시하고즉석 사진 촬영 등 현장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이밖에 GM대우는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체험,CGV 골드 클래스 체험, 탑 클라우드 스카이 라운지에서의 만찬 기회가 각각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윈스톰 맥스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무작위 전산 추첨 방식으로 선정된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