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이상봉이 ‘A1팀 코리아’ 유니폼을 디자인한다.

굿이엠지(대표 이혁수)는디자이너 이상봉 씨가A1GP에 오는 9월 최초로 참가하는 ‘A1팀코리아’의 유니폼 및 드라이버용품 디자인을 맡게 된다고 9일 밝혔다.굿이엠지와 이상봉 디자이너는8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이상봉 스튜디오에서 A1팀 코리아의 드라이버 의류와 용품 디자인 계약을 체결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잘 드러날 수 있는유니폼을 디자인하겠다” 고소감을 밝혔다.이상봉 디자이너가 만든 옷과 용품은8월 13일 남산 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A1 팀 코리아’ 창단식에서 머신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A1 팀코리아는 A1GP 2008/09 시즌에 참가 할 역량 있는 드라이버들을 (주)굿이엠지의 후원으로 공개 모집한다. 대한민국 ASN(KARA)이 발급한 국제라이센스 B 이상 소지자 가운데 영어에 능통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2008년 7월 21부터 7월 25일까지 A1팀코리아의 홈페이지(
www.a1gp.co.kr)에서 가능하다. 결과는 8월 1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합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A1팀코리아’에서는 이번 공개모집을 시작으로 연중 지속적으로 ‘영 드라이버 프로그램’ 및 ‘선수발굴 프로그램’을 통해 대표 선수를 계속 배출할 계획이다.

이상역
dd@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