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CD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를 6월 4일(수)-5일(목) 이틀간 인천 영종도 스카이 72 모터파크에서 개최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디젤 차들을서킷에서 시승하며 디젤 엔진 차량 운전의 즐거움과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는 드라이빙 체험 행사다. 시승 행사에는 S 320 CDI, E 220 CDI, C 220 CDI, ML 280 CDI 등 총 4개의 디젤 엔진모델들이 동원된다.참가자들은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정식 규격의 서킷에서 고속 주행, 트랙 코너링, 토크, 연비 효율 주행 등을 경험하게 된다. 슬라럼, 급정거, 차선 변경, 위급 상황 대처 등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급 상황에서 운전자가 순간적으로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안전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CD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 행사는 벤츠 고객120명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참가 희망자는 29일(목)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또는 ‘CD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추첨 결과는 최종 참가자에게 개별 통보된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