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4월과 5월 두 달 동안 전국 GM대우 영업소를 방문, 주력 차종인 토스카, 윈스톰을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6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토스카 윈스톰 오! 마이카(Oh! My Car)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번 페스티벌은 크게 ▲‘토스카냐 윈스톰이냐! 매치(Match) & 윈(Win) 행운 찬스’ ▲‘보물찾기 선착순 행운 찬스’로 구성되며, 운전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GM대우 홈페이지 행사 안내 에 접속, 6자리 숫자를 부여 받은 뒤 이 숫자를 GM대우 영업소에 가져가 토스카, 윈스톰 등 준비된 시승차의 고유번호인 차대번호 6자리와 비교해보고 일치하면 경품을 받게 된다. 오프라인상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GM대우 영업소를 방문, 준비된 토스카, 윈스톰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뒤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나온 3자리 숫자가 시승 차량의 차대번호 뒷쪽 3자리와 맞으면 경품 차량을 받을 수 있다.

‘보물찾기 선착순 행운 찬스’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영업소 방문 고객에게 준비된 보물지도판에 토스카, 윈스톰 등 총 100개의 이미지가 그려진 스티커중 하나를 떼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것. 보물지도판에는 여행용 가방, 영화 예매권, 피크닉 아이스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이 숨겨져 있고, 당첨된 보물은 영업소에서 바로 지급된다.

이번 페스티벌과 관련 GM DAEWOO 마케팅본부 이현일 전무는 “GM대우는 체험 마케팅을 내수 마케팅 전략의 큰 축으로 삼아왔다. 이번 ‘토스카 윈스톰 오! 마이카 페스티벌’은 새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차량 체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이며, 20만 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

토스카윈스톰오마이페스티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