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구형 모델에 대한 ‘리프레시 캠페인’에 나선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3월 31일부터 4월 18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 구형3시리즈 모델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회사는 3 시리즈를 시작으로 기간과 서비스를 달리하여 각 시리즈 별로 연중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리프레시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3시리즈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5년 3월 1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기간 중 서비스센터 방문 시 BMW컴퓨터 진단장비에 의한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유상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을 비롯해 엔진오일 50% 할인권, 라이프스타일 제품 20% 할인권 및 카케어 제품 교환권 등의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BMW 오리지널 알로이 휠과 일부AC 슈니처 휠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하며, 설문 카드 작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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