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푸조, 장안평 용인 원주 창원 등지에 전시장 확충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서울 장안평과 경기도 용인을비롯 전국 주요 지점에 전시장을 확충한다.

한불모터스 딜러로 구리전시장을 운영하는 윤민모터스는 서울 장안평에 전시장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강북 시장을 공략할 거점을 마련하는 셈이다.

한불은 3월중 강원도 원주 전시장을 연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오픈을 준비해온 원주 전시장은 강원도와 충북, 경북 일부 지역까지 커버하게 된다. 경남 창원에도 상반기중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으로 준비중이다. 부산과 울산에 이어 창원에 판매 거점을 마련해 경남의 수입차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10일에는 용인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 분당 지역 공식 딜러인 블루벨모터스 (대표: 이현수)가 용인시 기흥구에 전시장을 연 것. 약 400m² 규모의 푸조 용인 전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공통 적용되는 푸조 전시장 CI 인 ‘블루박스’ 컨셉트에 맞춰 유럽풍 인테리어로 꾸몄다. 또한 편안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푸조 전시장 만의 ‘까페 리옹’과 고객 응접실이 마련되어 있다.

용인 푸조 전시장은 용인과 분당 지역을 연결하는 중심 상권에 위치하여, 수입차 잠재고객이 많은 분당과 용인 지역을 공략하는 데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용인 전시장에서는 공식 오픈을 기념하여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푸조 머그컵, 푸조 모자, 푸조 쿠션 등 푸조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