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랜드로버, 우리 문화재 다시보기 캠페인 전개

랜드로버 코리아가 우리 문화재 다시 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숭례문 화재사건을 계기로, 소중한 우리 문화유산을 되돌아보고 보존하자는 취지다. 4월 5일까지 한 달간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www.landroverkorea.co.kr)를 통해 우리 문화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강렬한 한 마디의 캐치프레이즈를 공모한다.

최우수작 1명에게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를 타고 우리 문화재를 답사할 수 있는 시승권과 함께 문화답사 지원금 100만원이 제공된다. 이 밖에 우수작 3명에게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 모델카, 입선작 30명에게는 랜드로버 액세서리를 선물한다. 본인이 직접 창작한 문구이어야 하며, 국영문에 관계없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최종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를 향후 1년간 국내에서 개최하는 행사 차량과 시승차량 등에 부착하여 우리 문화재에 대한 소중함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1등 당선자는 랜드로버를 이용해 방문한 문화유산의 사진과 함께 문화재 답사기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랜드로버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