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대표 이영철)는 2008년형 캐딜락 DTS 플래티늄 에디션을 1월 2일 출시했다.
DTS 플래티늄 에디션은 최고 291 마력과 최대 토크 39.8kg·m를 자랑하는 노스스타(Northstar) 4.6L V8엔진과 더불어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퍼포먼스 알고리즘 쉬프팅과 같이 성능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운전자가 설정한 앞차량과의 거리와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도 기본 장착됐다.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최고급 인테리어와 마무리
2008년형 캐딜락 DTS 플래티늄 에디션은 캐딜락 브랜드의 럭셔리함을 최대한으로 보여주는 한정 판매 모델로,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정교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신형 18인치 크롬 휠, 외부 도어 핸들 크롬 인서트, 플래티늄 에디션 고유의 뱃지 등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든다. 인테리어는 벌 우드(burl wood) 트림, 최고급 투스카니 가죽 시트와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된 가죽 마감 인스트루먼트 패널 상단 패드, 콘솔, 도어 트림, 스웨이드 타입 헤드라이너, 최고급 플로어 매트 등의 특징을 통해 차별화된다. 또한 통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프론트 모니터를 통한 네비게이션과 리어 헤드레스트에 탑재된 리어 DVD DMB오디오/비디오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