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GM대우의 다짐 “새로운 생각, 꾸준한 실천”

‘New Ways Always(새로운생각, 꾸준한 실천).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대우)가 새롭게 정한기업 슬로건이다.GM대우는 이와함께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한 창조적, 능동적 도전’을 CI를 제정하고, 오는 2월부터 전 사업장에 적용한다.

GM 대우는 30일 부평공장 홍보관에서새 슬로건 및 CI 선포식을 가졌다.새 슬로건 ‘New Ways, Always’는 모든 영역에서 새로움을 추구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선언으로, 언제나 새로운 마음과 생각으로 독특하고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해 능동적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며 실천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새 CI인 ‘보다 나은 미래를 향한 독창적 능동적 도전’은 ‘창의적인 (Creative)’, ‘능동적인(Courageous)’, ‘헌신적인(Committed)’이라고 하는 3가지 핵심 키워드로 구성돼 있으며, 이는 각각 새롭고 더 나은 창의적 사고, 과감한 시도와 굳건한 의지, 최고가 되려는 열정적 행동을 의미한다.

새 슬로건 및 CI 선포식에 참석한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은 “회사 출범 이후 지난 5년 여 동안 생산/판매 급증, 흑자 실현 등 괄목할 만한 양적 성장을 이뤄냈다면 이제부터 GM DAEWOO는 새 슬로건과 CI의 정신을 바탕으로 회사의 질적 성장을 이끌어 더욱 경쟁력 있는 기업 문화와 차별적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는 등 한걸음 더 도약해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