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002.jpg

프리미엄 엔진오일 캐스트롤이 UEFA EURO 2008TM 결승전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소비자 이벤트를 22일부터 실시한다. 캐스트롤은 오는 6월에 오스트리아와 스위스에서 본선이 진행되는 UEFA EURO 2008 공식 후원사 중 하나.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5개국에서 총 30명을 선발해 ‘팀 캐스트롤 아시아’를 구성, 유럽으로 갈 계획이다.

4월 30일까지 캐스트롤 엔진오일로 교환할 때 주는 응모권의 고유번호를 캐스트롤 홈페이지(www.castrolkorea.com)에 접속해서 응모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등으로 당첨된 1명에게는 6월25일부터 6박7일간의 일정으로 유로 2008의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항공권, 숙박 및 비엔나 여행일정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등으로 당첨된 소비자 1명에게는 8강 경기관람 티켓과 숙박, 항공원 등을 포함하고 있는 ‘8강 패키지’를 선물한다. 3등(20명)은 아디다스 티셔츠와 가방, 4등(50명) 엣지 4리터, 5등(250명) 아디다스 축구공과 캐스트롤 티셔츠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5월2일 캐스트롤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BP코리아 캐스트롤 마케팅팀 정종우 이사는 “한국에서 뽑힌 결승전 및 준결승전의 주인공 은 자동적으로 ‘팀 캐스트롤 아시아’의 자격을 부여 받는다”며 “전용 버스와 트랙슈트 및 가방 그리고 팀 운동복 등을 지급받는 등 캐스트롤 공식응원단으로서 실제 축구팀과 유사한 대우를 받게 됨으로써 최고의 유럽 축구를 경험하게 된다”고 설명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