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현대차 ‘베라크루즈 멤버십’ 서비스 실시

현대차가 문화행사 초청, VIP제휴를 통한 고객서비스 확대 등, VIP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 베라크루즈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

베라크루즈 고객은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6년간 총 7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관련부품 4회, 미션오일 1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 관리 서비스 ▲ 고품격 문화행사 초청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해비치 호텔 및 리조트 무료 오션뷰 업그레이드 ▲종합건강검진 서비스 관련 우대 서비스 ▲ 호텔 객실 우대서비스 및 식음료 할인 등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 대표 멤버십 서비스인 BLU서비스는 기존과 같이 적용되어 고객들은 정기점검 서비스를 포함하여 BLU 포인트 적립 서비스, 정비이력이 자동 작성되는 온라인 차계부 서비스, 자동차 생활관련 각종 정보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 M 플래티넘 카드로 골프, 레스토랑, 항공, 펜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용 금액에 따라 M포인트도 적립된다. 멤버십카드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일반 멤버십카드와 M카드 기능이 가능한 제휴 신용카드 2가지 종류로 발행된다.

베라크루즈 멤버십 가입은 1월 7일부터 현대자동차 전국 지점/대리점 및 블루핸즈 가맹점, 인터넷(http://www.BLUmembers.com)과 현대카드(☎1577-6000)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