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랜드로버 패밀리 화절령에 집합!

IMG_4503.jpg

랜드로버를 타고 화절령의 가을을 달린다.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랜드로버 고객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인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박3일간 도심을 떠나 강원도 정선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본인의 랜드로버 차를 몰고 참가해 오프로드 주행의 다이내믹함을 느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백두대간의 빼어난 절경과 유서 깊은 함백 탄광 지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사면과 노면을 체험할 수 있는 총연장 40여km의 화절령 오프로드 코스를 달리게 된다.

전문 운전 강사의 교육을 받을 후 특수 제작된 인공 오프로드 코스에 올라 랜드로버의 진가를 직접 체험해 보게 된다. 시소 언덕 코스, 사면 경사로 등 총 4가지 인공 오프로드 코스는 랜드로버의 뛰어난 영구 4륜 구동시스템과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Terrain Response™)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스키장의 슬로프 정상까지 랜드로버를 타고 오르는 이색체험코스도 마련되었다. 국내 공식 판매되고 있는 모든 SUV 중에 유일하게 기본 장착된 센터와 리어 디퍼렌셜 락을 통해 가파른 언덕길도 거침없이 오르는 랜드로버 특유의 주행 기술을 엿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행사, 인기 연예인 컬투의 개그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족 대항 장기자랑과 다양한 경품 행사 등도 마련했다.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평소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오프로드 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최근 더욱 각광받고 있는 SUV의 입지와 유행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2007 랜드로버 패밀리 데이’ 행사에는 전국에서 약 200명의 고객과 80여대의 랜드로버 차량들이 대거 참석해, 랜드로버 고객들이 함께 즐기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오종훈 기자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