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utodiary.kr/wp-content/uploads/3190944/207/080/2003032288926500.jpg

http://www.autodiary.kr/wp-content/uploads/3190944/207/080/2003032201709800.jpg


일시 : 2003년4월5일(목) ~ 6일(일)
장소:인천 4X4 오프로드 특설경기장
주최 : 한국모터스포츠연맹(KMSF)/한국자동차경기협회(KCRA)
주 관 : 한국자동차경기협회(KCRA)
후 원 : 인천시서구.스포츠투데이.
참가접수기간 : 2003년3월20일 ~ 3월27일


http://www.autodiary.kr/wp-content/uploads/3190944/207/080/2003032201805100.jpg

사단 한국모터스포츠연맹법인 한국자동차경기협회

http://www.autodiary.kr/wp-content/uploads/3190944/207/080/2003032201859200.jpg






참가 및 접수 안내
가. 경기종목소개
































2003 Korea Off-Road Competition


종목


배기량(cc)


차량


선수전


가솔린(T1)


구분 없음


제한 없음


디젤(T2)


일반전


가솔린(ST1)


구분 없음


제한 없음


디젤(ST2)


특별전


SNT


구분 없음


구형코란도.록스타


노멀전


NT


구분없음


신차출고 시 의 타이어SIZE와동일 한 차량(일반타이어)



나. 종목별참가대상및자격

































2003 Korea Off-Road Competition


종목


참가자격


비고


선수 전


가솔린(T1)


전,후견인고리 부착차량


제한없음


디젤(T2)


일반 전


가솔린(ST1)


제한없음


레이서출전금지


디젤(ST2)


특별 전


SNT


제한없음



노멀 전


NT2


제한없음


※1인2종목중복출전은허용하지 않음

선수전과 일반전의 구분
선수전은 난이도 있는 코스로 일반전과는경기방식이 틀립니다.
일반전 2개의 코스로 두 점수를 합산하고, 선수전은 4개의 코스로 차량의 튜닝만이 아니라 선수들의오프로딩 기술을 요하는 경기방식 입니다.
일반전은 또한 오프로딩기술을 보는 코스로 경기감각과 앞으로 선수전에 참가하기전에 전초전 이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경기에서는 선수전보다 출전선수들간의 경쟁이 많았던 종목이라 볼 수 있습니다.차량 규정의 차이점

































종목


선수전


일반전


비고


타이어


Size.종류.무관


Size.종류.무관


공통


롤게이지


권장


권장


선수전 차후 필수


안전밸트


4점식 이상 권장


4점식 이상 권장


선수전 차후 필수


헬맷


반모이상 필수


반모이상 필수


공통


견인고리


필수항목


권장


※선수전 참가 차량은 앞뒤에 견인고리가 필히부착 되어야 한다 (경기 규정서 참조)


다. 경기 방식


선수전 (ST)
4개의 SS((special stage) 주행하여 각각의 기록 합산과 벌점(penalty )으로가장 빠른자 가 우승
SS1
가장 긴 코스로 노면은 원만하여 드라이버의 속도와 코너링기술(드리프트등..)을요하는 코스
SS2
사면로.요철 등 오프로딩시의 장애물 통과 능력을 요하는 코스
SS3
모글,타이어,언덕 등 오프로딩시의 장애물 통과능력을 요하는 코스
SS4
이 구간은 각개인의 선수의 기록은 참여시 모두 공통으로한다.
단,불참시 구간 리타이어(탈락)으로 간주한다.
경기방식은 무작위 2명 1개조로 오프로딩시 구난 탈출 기술을 요하는 코스


일반전 (T)
2개의 SS(Special Stage) 를 주행하여 각각의 기록합산과 벌점(Penalty)으로가장 빠른자가 우승
SS1
사면로.요철 등 오프로딩시의 장애물 통과 능력을 요하는 코스
SS2
모글,타이어,언덕 등 오프로딩시의 장애물 통과능력을 요하는 코스


특별전 (SNT)
구형코란도,록스타등 솔리드엑슬타입의 튜닝차량의 경기로 바위,모글등 의장애물 을 통과 하는 경기이다


노멀전 (NT)
신차출고 당시의 노멀차량 이어야 하나 4X4특성상 타이어만 노멀규정만 둔다코스는 완만한 노면이나 기초가 될 수 있는 코너링기술 ,속도등을 요하는 코스.








KOC 인천 일정

4월 5일 토요일
12:00 ~ 13:00 :경기장개방.선수차량입장
13:00 ~ 14:00 : 오피셜미팅
14:00 ~ 14:30 : 오피셜교육
14:30 ~ 16:00 : 드라이버교육
16:00 ~ 16:30 : 드라이버 코스실기
16:30 ~ 17:00 : 코스 답사.
4월 6일 일요일
07:00 ~ 07:30 : 오피셜 미팅
07:30 ~ 08:00 : 최종 참가 선수확인08:00 ~ 08:20 : 드라이버 브리핑
08:20 ~ 09:00 : 드라이버 코스 답사09:00 ~ 09:30 : 공식 행사(개막식)
09:30 ~ 10:30 : 일반전 (SS1)
10:30 ~ 12:00 : 선수전(SS1).노멀전
12:00 ~ 13:00 : 특별전
13:00 ~ 14:00 : 일반전 (SS2)
14:00 ~ 15:00 : 선수전 (SS2)
15:00 ~ 17:00 : 선수전 (SS3,SS4)
17:00 : 시상식
※부대행사및참가대수에따라일정표는변경될 수 있음.


라.대회기본개요















접수기간

2003년3월20일~3월 29 일

신청서류

참가신청서1부

접수처

대회홈페이지:http://www.kmsf.or.kr

접수방법

참가접수는 대회공식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참가비:참가신청서접수시함께납입(온라인송금)하여야합니다.




















구분


참가비


비고


선수전(그룹ST)


100,000원

입금자와참가자의이름이다를경우반드시입금자확인을받아야함

선수전(그룹ST)


50,000원


특별전(그룹SNT)


50,000원


노멀전(그룹NT)


20,000원

※온라인입금계좌번호
국민은행예금주 : 장세탁(한국자동차경기협회) 계좌번호 : 551101-01-206346

가.주의사항
①참가자는운전면허증과차량등록증을대회당일반드시지참하여야합니다.
②참가자는 대회당일, 참가선수최종확인드라이버브리핑및면허 증검사확인시간에반드시참석하여야합니다.지각할경우벌점이부과됩니다
불참시출전불가
나.문의사항

대회운영위원회-대회관련문의및참가신청
담당자:안원호
대리전화번호:부산 사무국 051-241-0238
팩스번호: 051-241-0831
E-Mail: dontcome@kmsf.or.kr



마. 시상내역



















































2003 Korea Off-Road Competition


종목


우승


준우승


3위


비고


선수 전


가솔린(T1)


트로피,부상


트로피,부상


트로피,부상



디젤(T2)


상금100만원트로피


상금50만원트로피


상금30만원트로피



일반 전


가솔린(ST1)


트로피.부상


트로피.부상


트로피.부상



디젤(ST2)


상금50만원트로피.부상


상금30만원트로피.부상


상금20만원트로피.부상


(4위-10위) 부상


특별 전


SNT


상금50만원트로피.부상


상금30만원트로피.부상


상금20만원트로피.부상



노멀 전


NT


트로피.부상


트로피.부상


트로피.부상


※종목별 상금은 참가차량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제한 지급한다.
단.VAT는 수령금에서 제한다

























참가차량 숫자


상금지급(%)


비고


20대 이상


100%



15대∼19대


80%



10대∼14대


70%



5대∼ 9대


50%



4대 이하


상금지급 없음









http://www.autodiary.kr/wp-content/uploads/3190944/207/080/2003032201910700.jpg
















http://www.autodiary.kr/wp-content/uploads/3190944/207/080/2003032201958400.jpg

http://www.autodiary.kr/wp-content/uploads/3190944/207/080/2003032202008800.jpg